본문 바로가기

페미니즘

(펌) 가짜 미프진) 카톡 라인으로 미프진 파는 사람 조심

가짜 미프진) 카톡 라인으로 미프진 파는 사람 조심
사람을 도와 주는 척하면서 가짜 미프진 팔면 안되죠.ㅠㅠ
미프진을 판다고 하면서 프랑스 낙태약 아카어 콤비약을 판다고 해서 인터넷에서 아카어 콤비약 검색해보니 인도에서 만든 낙태약이네요.
어이가 없네 ㅠㅠ
힘든 사람들이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도움을 요청하는데 이런 방식으로 가짜 미프진을 팔아 먹으면 어떻하죠? ㅠㅠ

네이버에서 미프진 검색하다가 현명이란 사람이 쓴 글에 댓글 다니 메일 주소를 주는거에요.
그래서 메일로 보냈더니 카톡이나 라인 아이디를 알려 달라고 하네요.
카톡은 우리 나라 앱이라서 혹시라도 검열 당할가봐 라인 아이디를 알려 줬어요.ㅠㅠ

얼마 후에 라인으로 연락이 왔는데 미프진이 아니라는 거에요.
프랑스 낙태약 아카어 콤비약이라고 하는데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니 프랑스 낙태약이 아니라 인도에서 만든 저질 낙태약이라고 하네요.
미페프리스톤인가 하는 호르몬 성분의 함량이 너무 많아서 부작용이 많아서 문제가 되는 약이라고 합니다.ㅠㅠ

인도에서 30$에 파는 약을 프랑스 낙태약이라고 속여서 61만원을 입금하라고 하네요.ㅠㅠ
가격을 거의 20배 되게 붙여 먹는 이런 나쁜 놈 ㅠㅠ
아카어 콤비약은 미프진이 아닙니다.
가짜 미프진이에요.ㅠㅠ
인도산 가짜 미프진을 61만원이나 받아 처먹으니 참으로 한심하네요.
그것도 선입금을 하라네요.

현명이란 사람과 가짜 미프진 보내 준다는 사람은 한 사람이에요.
여자가 아니고 남자인데 사진도 이상한 사진을 요청하고 변태 같았어요.ㅠㅠ
일단 모든 증거를 다 캡쳐해서 이미 경찰에 신고한 상태이구요,
계좌도 금융감독원에 신고했어요.

지푸라기라도 잡으려는 심정으로 힘든 여성들을 상대로 사기치고 가짜 미프진 팔아 먹는 이런 사람들을 경찰이 빨리 잡아 갔으면 좋겠어요.ㅠㅠ
절대 속지 마세요.


출처 : http://blog.naver.com/bobo5182/220983482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