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태

미프진보다 아카어 콤비약(A-Kare)은 부작용이 많은 이유

미프진보다 아카어 콤비약(A-Kare)은 부작용이 많은 이유

우먼온웹(WomenOnWeb)에서 파는 낙태약은 미프진이 아니라 아카어 콤비약(A-Kare, 에이카어)은 인도산 낙태약이다.

원가가 싸고 부작용이 많아서 한국, 중국, 일본, 동남아 여성들에게는 부작용이 많다고 정평이 난 약물이다.

그러면 왜 아카어 콤비약(A-Kare)은 부작용이 많은지 그 이유를 약성분을 분석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다.


미프진 vs 아카어(A-Kare) 콤비약

 

 미프진

 아카어 콤비약(A-Kare)

 원가

 350$

 30$

 미페프리스톤 함량

미페프리스톤 1정당 25mg, 2정(50mg)을 12시간 간격으로 3번 복용, 총 미페프리스톤 복용량이 150mg을 초과하지 않음

미페프리스톤 1정(200mg), 미페프리스톤 200mg을 한번에 복용함

 미소프로스톨 함량

미소프로스톨 1정당 0.2mg, 3정(0.6mg)을 물에 삼켜서 복용, 자궁수축현상이  정상

미소프로스톨 1정당 0.5mg, 4정(2mg)을 혀 밑에 녹여서 복용, 자궁수축현상이 강해서 복통이 심함

인도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몸집이 크기에 미페프리스톤이나 미소프로스톨 복용량이 많지만 한국 여성들은 몸집이 상대적으로 왜소하고 말랐기에 아카어 콤비약처럼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을 많이 복용하는 경우, 심한 복통, 장기간의 하혈 때문에 건강에 무리가 가는 경우가 많다.

미페프리스톤은 체내에 황체 호르몬을 대신할 가짜 호르몬을 생성하는데 50mg씩 12시간 간격으로 세번 복용하는 미프진과 달리 인도산 낙태약인 아카어 콤비약은 미페프리스톤 200mg을 한번에 복용하기에 건강에 아주 나쁘다.

미소프로스톨은 자궁을 수축하여 유도 분만하게 하는 역할을 하는데 미소프로스톨 복용량이 너무 많아서 하혈을 많이 하고 오래 하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자궁 수축 현상으로 인한 복통이 너무 심해서 진통제를 먹어도 너무 고통스럽다.


뉴스나 기사에서 나오는 낙태약 부작용은 미프진에 대한 부작용이 아니라 아카어 콤비약(A-Kare)의 부작용 현상이다.

그러나 우리 나라에서는 미프진이 낙태약의 대명사가 되어 인도산 싸구려 낙태약을 미프진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다.

인도산 싸구려 낙태약인 아카어 콤비약(A-Kare)을 우먼온웹(WomenOnWeb)에서는 70유로~90유로를 받고 제공해 주나 그마저도 우리 나라 세관에 걸려서 돈만 기부해 주는 꼴이 되었다.

우먼온웹은 정상 통관을 하기에 세관에 걸리고 주문한 사람도 불법 약물 반입한 죄와 낙태를 시도한 죄로 형사 처벌을 받을 수도 있음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우먼온웹에서 70유로 기부하고 받은 아카어 콤비약으로 장사를 하는 악질적인 사람들도 있다.

30$짜리 싸구려 약을 500$ 받고 파는데 카톡과 라인으로 유인해서 도와 준다는 명목으로 폭리를 취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사람들의 장사 수법에 속아서 자신의 자궁을 혹사시키지 말아야 한다.

카톡과 라인으로 아카어 콤비약 장사를 하는 사람들의 수법을 공개한다.

네이버에 현명이라는 조선족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임신중절을 원하는 사람들은 비밀댓글을 단다.

그러면 현명이라는 조선족은 비밀댓글로 2004***@naver.com이라는 메일주소를 주면서 자기를 도와 줬던 분이라고 한다.

그러나 본인이다.

어쩌면 현명이라는 사람과 네이버 메일 주소 주인의 맞춤법이 똑같게 틀릴 수 있는지.......^^

2004***@naver.com 메일에 카톡이나 라인 아이디를 알려 달라고 한다.

아이디를 알려 주면 추가하는데 자기는 약 파는 사람이 아니라 도와 준다고 한다.

가격은 환률에 따라 다른데 약 55만원~60만원 정도 한다면서 입금을 유도한다.

입금이 완료되면 인도산 싸구려 낙태약인 아카어 콤비약(A-Kare)를 보내 주고 카톡과 라인으로 복용방법을 알려 준다.

세관에서 걸리면 카톡과 라인을 바로 차단하기에 사기를 당한 피해자도 아주 많다.

네이버 블로거 현명이라는 사람의 글을 읽어 보면 맞춤법도 전혀 맞지 않고 주장하는 논리도 전혀 맞지 않다.

그런데 속는 사람들이 많으니 현명만 탓할 일이 아닌 것 같다.


미프진보다 아카어 콤비약(A-Kare)은 부작용이 많은 이유에 대해서 설명하면서 미프진이 아닌 인도산 낙태약을 복용하면 왜 안되는지를 잘 이해하기를 바란다.

"나의 건강은 내가 지키자!"

"나의 자궁은 내가 지키자!"